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승무원 스토어디스 꿈, 여름방학 이용해볼만

안병선 | 기사입력 2010/05/29 [08:59]

승무원 스토어디스 꿈, 여름방학 이용해볼만

안병선 | 입력 : 2010/05/29 [08:59]
▲ 수업에 집중하고 있는 학생들 © 안병선    
 무더운 날씨를 뒤로하고 어느 새 여름이 코앞까지 성큼 다가왔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즐거운 휴가를 보낼 생각에 벌써부터 비키니를 사고 다이어트에 한창이다.
 
 모두가 즐거워야 할 여름방학, 하지만 ‘하늘의 꽃’이라 불리는 승무원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이러한 여름방학은 남의 이야기에 불과하다. 승무원 준비생들에게 방학은 없기 때문이다.
 
 최근 2~3년 사이 국내외 항공사들이 승무원 채용규모가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항공운항과의 입시 역시 조금씩 빨라지고 있는 요즘 방학을 앞두고 있는 스튜어디스 지망생들이 더욱 분주해고 있다. 극심한 취업난 속에서도 항공사 승무원의 인기는 날로 커지면서 승무원을 준비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나이제한이 폐지되면서 나이를 불문하고 곳곳에서 모여드는 지원자들이 늘면서, 남보다 빨리 모든 자격조건을 갖추고 미리 면접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꼼꼼하고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는 에듀스카이(http://www.edu-sky.co.kr/)를 찾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튜어디스 교육을 받기 위해서 이다.
 
 이미 수많은 스튜어디스들을 배출하기로 소문 난 에듀스카이는 일반 승무원학원과는 달리, 단순 승무원이 되기 위한 교육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진정한 서비스정신을 전수하고 전문화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에듀스카이에서는 본사만의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여 스튜어디스가 되기 위한 필요한 자질들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 심폐소생술 교육 © 안병선     
 개인 이미지 체크를 통해 국내항공사가 선호하는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이미지마케팅’부터 시작해 승무원의 필수인 매너와 서비스 교육, 실무자면접인터뷰 스킬과 영어인터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만반의 준비를 갖출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더욱 까다로워진 면접에 맞춰 12명 소수정원제를 통한 일대일 관리를 통해 스튜어디스를 준비하는 수강생들 개개인에 맞는 체계적인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영어를 위해 무료토익, Native 강사진의 영어 Clinic을 비롯한 수업도 별도로 진행하고 있어 스튜어디스를 꿈꾸는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른 승무원학원과 달리 정규과정 수료 후에는 본사만의 다양한 특별혜택이 지원된다는 점도 에듀스카이가 주목받는 이유이다.  
 
 에듀스카이에서는 정규과정 수료 후 기존에 들었던 전 과목의 무료재수강을 지원하는 놀라운 특전을 선보이고 있을 뿐 아니라 졸업생들을 위해 영어인터뷰와 매너교육을 돕는 졸업생관리프로그램까지 제공하고 있다.
 
 공채 진행시 필요한 면접과 자기소개서 작성을 도와주는 특강부터 체력테스트 및 수영강습 등 다양한 사후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들을 철저하게 관리해조고 있어 기존 교육생들은 물론, 승무원의 꿈을 안고 찾아오는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듀스카이에서는 더불어 국비지원이라는 정책을 통해 예비승무원들의 가장 큰 부담이 되고 있는 교육비를 지원해 예비승무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어, 이번 2010년 여름방학에 앞서 승무원의 꿈을 안고 찾아오는 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