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양군 생태공원사업소, 물놀이장 개장

무더위 팍! 수하계곡으로 물놀이 오세요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7/27 [01:18]

영양군 생태공원사업소, 물놀이장 개장

무더위 팍! 수하계곡으로 물놀이 오세요

백두산기자 | 입력 : 2019/07/27 [01:18]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영양군 생태공원사업소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강수영장 내 이동식 물놀이시설(워터슬라이드)을 설치·운영한다.

▲ 사진설명=영양군 생태공원사업소, 물놀이장 개장 백두산 기자

이번 물놀이장 개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영양군을 찾는 휴가객들과 놀이시설이 부족한 시골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전체 면적 720㎡ 규모로 조성되어 7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 20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특히 주말에는 신나는 레크리에이션과 이벤트 진행으로 지역 특산품을 경품으로 받는 즐거운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워터슬라이드, 대형풀장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샤워장 등 부대시설도 함께 갖췄다.

또한 사업소 측에서는 이용객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 2명을 상시 배치하고, 지속적인 수질관리로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 환경을 구축할 방침이다.

장유식 생태공원사업소장은 “물놀이장 개장으로 휴가객들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피서를 즐기고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하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식과 힐링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다경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