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 한가위 정(情) 담아 송편 사랑 나눠요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9/03 [19:33]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 한가위 정(情) 담아 송편 사랑 나눠요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9/03 [19:33]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순아)는 지난 3일 추석을 앞두고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사랑의 송편빚기행사를 진행했다.

▲     ©

이번 행사는 매월 독거노인 50세대에게 밑반찬 나누기를추진하고 있는 양성평등 기금 공모사업일환으로 마련됐다.

 

추석을 맞아 쌀 40분량의 정성껏 만든송편은 한국부인회 정읍시지회 회원이 기증한 계란 50판과 함께 회원들이 직접 방문해 전달한다.

 

또한, 송편을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이 불편한 점은 없는지 안부를 묻고, 이야기도 나누며 명절 분위기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활동은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만드는 송편으로 고유명절 한가위를 맞아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 봉사에 목적을 두고 진행됐다.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바쁜 상황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해주는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2개 소속단체로 구성된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는 해마다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