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담부부, 실제 결혼해도 행복하게 살것 같은 가상 커플 1위

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0/09/10 [11:51]

아담부부, 실제 결혼해도 행복하게 살것 같은 가상 커플 1위

선데이뉴스 | 입력 : 2010/09/10 [11:51]
▲ 아담커플 출처 mbc     © 선데이뉴스

아담부부 가인과 조권이 실제 결혼 후 행복하게 살 것 같은 가상 커플 1위에 선정됐다.
 
결혼정보회사 NB (www.nb4u.net)에 의하면, 지난 8월 23일부터 9월 6일까지 769명을 대상으로 실제 결혼해도 행복하게 살 것 같은 가상 연예인 커플은?라는 조사에서 조권-가인 커플(398명, 51.7%)이 1위, 뒤를 이어 서현-정용화(189명, 24.5%) 커플, 닉쿤-빅토리아(157명, 20.4%)커플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이와 관련, NB결혼정보 방성태 대표이사는 "장수 인기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는 다수의 사람들에게 가정의 소중함과 행복한 결혼을 생각하게 한다."며, "1위를 차지한 조권-가인 커플은 서로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아껴준다. 때문에 대중들에게 만약 결혼을 한다면 행복하게 살것 같은 커플로 선정된 것 같다."고 말했다.
 
방 대표이사는 이어 "서현-정용화, 닉쿤-빅토리아 커플 역시 가상 부부로 생활하면서 서로를 의지하고 돕는 베필로 생각하는 것이 방송을 통해 느껴진다."며, "행복한 결혼은 외형적인 조건이 아니라 절대적인 신뢰감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 아담커플 출처 mbc     © 선데이뉴스

한편, 조권과 가인은 선행 커플로도 유명하다.
 
조권-가인 커플은 지난 2월 11일 MBC 뉴스데스크를 통해 아이티 난민 돕기 위한 5천만 원 성금을 기탁한 바 있다.
 
MBC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조권과 가인은 지난 해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라는 듀엣곡을 발표, 수익금을 아이티 난민에게 기부했다.

원본 기사 보기:sunday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