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해외선전매체, '바다통한 코로나19 유입 막기 위해통제 강화'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3/20 [08:47]

북 해외선전매체, '바다통한 코로나19 유입 막기 위해통제 강화'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0/03/20 [08:47]

 [+코리아타임즈=김일미 기자] 코로나19는 바다물의 염기속에서 단백질막이 파괴되여 존재할수 없으나 비루스에 감염된 물건들이 해류를 통하여 떠다니면서 전염병을 전파시킬수 있다면서 " 바다를 통한《COVID-19》의 류입을 막기 위해 연안지역의 각급 비상방역지휘부, 해당 기관들이 바다출입질서를 보다 철저히 세우고 통제를 강화하고 있다"고 북 해외선전매체 류경이 19일 보도했다.

 

▲ 강원도 원산시 갈마반도. 사진=서광     © 김일미 기자

 

다음은 류경의 보도 전문이다.

 

《COVID-19》의 바다류입을 막기 위한 대책 강구

 

《COVID-19》는 바다물의 염기속에서 단백질막이 파괴되여 존재할수 없으나 비루스에 감염된 물건들이 해류를 통하여 떠다니면서 전염병을 전파시킬수 있다.

우리 나라에서는 바다를 통한《COVID-19》의 류입을 막기 위해 연안지역의 각급 비상방역지휘부, 해당 기관들이 바다출입질서를 보다 철저히 세우고 통제를 강화하고있다.

바다에 떠다니는 물건들을 승인없이 건지거나 만지지 않도록 해설사업을 진행하는 한편 바다기슭으로 밀려든 물건들을 발견하는 즉시 위생방역규정에 따라 소각처리하기 위한 강한 대책을 취하였다.

전염병전파를 막기 위한 국가적인 초특급방역조치들은 나날이 엄격히 실시되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