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국가과학원 함흥분원 유기화학연구소, '원료에 기초한 질좋은 제품들 연구개발'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3/20 [09:05]

북 국가과학원 함흥분원 유기화학연구소, '원료에 기초한 질좋은 제품들 연구개발'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0/03/20 [09:05]

 [+코리아타임즈=김일미 기자] "국가과학원 함흥분원 유기화학연구소의 과학자들이 우리의 원료에 기초한 질좋은 파마약과 3분계머리물감을 개발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고 북 선전매체 메아리가 20일 소개했다.

 

▲ 유기화학연구소의 과학자들이 만든 제품들. 사진=메아리     © 김일미 기자

 

다음은 메아리의 보도전문이다.

 

우리의 원료에 기초한 질좋은 제품들 연구개발
 
 

국가과학원 함흥분원 유기화학연구소의 과학자들이 우리의 원료에 기초한 질좋은 파마약과 3분계머리물감을 개발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과학자들은 파마약에서 약제의 침투를 빠르게 하는 침투제 및 계면활성제, 머리카락 및 피부보호제들의 배합비률을 합리적으로 결정하여 이전보다 파마시간을 줄이고 파마활성을 높일수 있는 파마약조성을 새롭게 확정하였다.

새로 개발된 파마약은 파마시간이 30분정도이며 1제(환원제)와 2제(산화제)로 되였다.

이 파마약은 여러차례의 적용시험을 통하여 파마효과가 매우 좋고 불쾌한 냄새가 없는 매우 질좋은것으로 평가되였다.

이번에 개발된 3분계머리물감도 1제(염색제)와 2제(산화제)로 되였으며 적용시험을 통하여 그 우월성이 확증되였다.

과학자들은 전구체와 배결제, 염색보조제들을 합리적으로 선정하고 그 조성과 배합비률을 과학적으로 확정하여 염색된 머리카락이 자연색에 가깝게 하였다.

국가과학원 함흥분원 유기화학연구소의 과학자들이 개발한 파마약과 3분계머리물감은 지금 사람들속에서 대단한 인기를 끌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