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드론항공방제단, 코로나 19 극복 성금 기탁

- 24일, 정읍시에 성금 100만원 전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3/24 [18:45]

정읍드론항공방제단, 코로나 19 극복 성금 기탁

- 24일, 정읍시에 성금 100만원 전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3/24 [18:45]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따듯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정읍드론항공이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

▲     ©

김철민 대표와 직원들은 24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정읍시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국가적 위기상황 속에서 상대적으로 더 어려움에 처할 수 있는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김 대표는 모든 국민이 위기를 잘 이겨내고 안정적인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한다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보탬이 되고 싶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유진섭 시장은어려운 이웃을 도우려는 기부자의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기부자들의 뜻에 따라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정읍드론항공방제단은 이와 함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지역사회 감염을 우려해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드론을 이용한 방역 재능기부를 펼쳤다.

 

특히,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골고루 방역하며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