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동신문, "박봉주• 김재룡동지 평양종합병원건설장 현지료해"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3/31 [09:34]

로동신문, "박봉주• 김재룡동지 평양종합병원건설장 현지료해"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0/03/31 [09:34]

[+코리아타임즈=김일미 기자] 북 로동신문은 내각수반인 박봉주동지와 김재룡동지가 평양종합병원건설장을 찾아  현지에서 료해(了解.사정을 어떠한지 알아보고 지도) 하였다고 보도했다.

 

▲ 박봉주동지와 김재룡동지 평양종합병원건설장 현지료해.사진=로동신문     © 김일미 기자

▲ 박봉주동지와 김재룡동지 평양종합병원건설장 현지료해.사진=조선중앙통신     © 김일미 기자



다음은 로동신문이 보도한 기사 전문.

 

박봉주동지와 김재룡동지 평양종합병원건설장 현지료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박봉주동지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이며 내각총리인 김재룡동지가 평양종합병원건설장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박봉주동지와 김재룡동지는 평양종합병원을 훌륭히 완공하여 인민들에게 선물로 안겨주려는 우리 당의 인민사랑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고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 과감한 전격전으로 날에날마다 전례없는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고있는 건설자들을 고무해주었다.

건설장의 여러곳을 돌아보면서 박봉주동지와 김재룡동지는 일군들이 당정책관철에서 절대성, 무조건성의 정신을 높이 발휘하며 건설의 질과 속도를 다같이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는데 모를 박고 공사지휘와 시공지도를 책임적으로 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현지에서는 대중의 앙양된 열의를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정치사업을 박력있게 벌리며 건설공정별로 시공기준과 건설공법을 엄격히 지키고 일정별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이 진지하게 토의되였다.

또한 중기계와 륜전기재들을 집중시키고 력량과 기재를 합리적으로 리용하며 공사속도에 맞추어 련관단위들에서 건설자재와 설비들을 제때에 생산보장하기 위한 실무적대책들이 강구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