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北, "12년제교육강령에 맞는 실력평가프로그람 '최우등생의 벗'2.0" 인기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4/01 [07:31]

北, "12년제교육강령에 맞는 실력평가프로그람 '최우등생의 벗'2.0" 인기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0/04/01 [07:31]

 [+코리아타임즈=김일미 기자] 북 조선의 오늘은 "실력평가프로그람 《최우등생의 벗》2.0 이 학생들은 물론 교원들과 학부형들속에서 커다란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1일 보도헸다.

 

▲ "12년제교육강령에 맞는 실력평가프로그람 '최우등생의 벗'2.0" 인기.     © 김일미 기자

 

다음은 조선의 오늘이 보도한 기사 전문.

 

학생들의 학습열의를 높여주는 실력평가프로그람​

 

최근 공화국에서 실력평가프로그람 《최우등생의 벗》2.0 이 학생들은 물론 교원들과 학부형들속에서 커다란 인기를 모으고있다.

초급중학교와 고급중학교, 제1중학교 학생들의 자체학습과 교원들의 학습지도에 리용할수 있는 이 실력평가프로그람에는 국어, 력사, 자연지리, 수학, 영어, 물리, 화학, 생물 등의 사회과목과 자연과목들이 12년제교육강령에 맞게 구체적이면서도 심도있게 작성되여있다.

이 프로그람은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자체로 복습하면서 지식의 탑을 쌓을수 있을뿐아니라 학부형들이 자녀의 실력을 수시로 평가할수 있는 우점도 있다.

지금 국가적조치에 따라 방학이 연장된 속에서 이 프로그람을 리용하는 학생들과 교원들, 학부형들이 많은데 그들의 반향이 대단하다.

어느 한 교원은 지금 많은 교원, 학생들이 이 프로그람을 리용하고있다고 하면서 문제풀이에 심취되게 하는 다양한 문제들과 편리한 대면부, 실력을 평가하는 점수의 정확성 등도 마음에 들지만 그보다 교과서들을 학년별로, 과목별로 장, 절을 선택하여 복습할수 있게 만든것이 정말 좋다, 공부에 취미를 못 가졌던 담당학급의 한 학생은 이 실력평가프로그람을 리용하는 과정에 최우등생대렬에 당당히 들어서고있다고 하였다.

이 프로그람에 대한 한 학부형의 반영도 매우 인상적이였다.

요즘 학생들의 방학이 연장된것과 관련하여 자녀의 학습지도가 부모들의 큰 화제거리로 되였는데 실력평가프로그람 《최우등생의 벗》2. 0을 리용해보니 정말 좋았다, 프로그람이 합리적으로 구성되여있고 문제를 풀 때마다 점수를 매기며 틀린 부분까지 지적해주니 마치도 학습방조를 해주는 선생님을 모셔온 느낌이다, 하루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면 자식들이 오늘은 어느 과목을 공부하였는데 5점을 맞았다고 자랑할 때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교육강국건설구상을 실현하기 위해 훌륭한 프로그람을 내놓은 선생님들에게 마음속으로 감사의 인사를 보낸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