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 북커버 케이스 지원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0/04/16 [12:30]

아산시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 북커버 케이스 지원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0/04/16 [12:30]

 

▲ 음봉면 북커버 케이스 지원     ©아산시 제공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재영, 공동단장 이헌호 면장)은 음봉면맞춤형 복지서비스 실현 사업의 일환으로 태블릿PC 기탁에 따른지원대상자에게 북커버 케이스를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수혜대상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개학이 진행됨에 따라 3~4명의 다자녀 저소득가구 및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실태조사를 실시하여 컴퓨터 등을 소유하지 않거나, 고장 등의 사유로 온라인 수업진행에 차질이 염려되는 5가구를 선정하였으며,

 

북커버 케이스는 태블릿PC의 후원 연계시이용대상자가온라인 수업을 듣기 용이하게 하고, 학생들의 기기 사용 부주의로 지속사용에 차질이 우려되는 점 등을 고려하여 지원하게 되었다. 해당 재원은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 예산으로 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마련되었다.

 

송재영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체감도 해소를 위해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는 보다 다양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발굴 연계함은 물론,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써 소외된 이웃들을 적극 발굴해 복지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