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교육청,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 방송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다.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0/04/22 [23:36]

경북교육청,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 방송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다.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0/04/22 [23:36]

[다경뉴스=백두산 기자]경북교육청은 유튜브 공식채널 ‘맛쿨멋쿨TV’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영상을 방송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경북교육청]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 방송 (C) 백두산 기자

응원 영상 방송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 과 관계자 응원은 물론 감염 예방수칙 홍보,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사제 간 응원 등 경북 교육 가족이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지난달 9일 구미 도봉초 김승현, 김병규 학생의 영상을 시작으로 포항동성고등학교 강예주 학생의 영상까지 매일 1편씩 방송했으며 4월 9일부터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각 1편씩 방송하고 있다.

응원 영상은 유치원생, 초·중·고등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110여명이 제작한 35편으로 맛쿨멋쿨 TV를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코로나19 극복이 되는 날까지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개학 연기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정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학생들의 밝고 희망적인 응원 메시지와 교직사회에 첫걸음을 내딛는 순간 제자들을 만나지 못하고 있는 신규 교사들의 제자 사랑을 담은 영상은 경북교육가족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포항 유강초 조현지 신규교사는 “첫 제자들을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며“학교의 주인공인 학생들과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학교에서 만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은 경북교육청 유튜브 채널인 ‘맛쿨멋쿨TV’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영상 참여와 관련한 문의는 경북교육청 소통협력관으로 하면 된다.

임종식 교육감은 “응원 영상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 여러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일상에 돌아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다경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