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귀농 청년 농부 트랙터 지원 사업’ 최종 선정

담양군 오수빈 씨 선정, 15일 기증식 열려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5/15 [23:27]

담양군, ‘귀농 청년 농부 트랙터 지원 사업’ 최종 선정

담양군 오수빈 씨 선정, 15일 기증식 열려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5/15 [23:27]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담양군의 귀농인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꿈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청년 농부에게 트랙터를 무상지원하는 귀농 청년 농부 트랙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     ©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동양물산기업()에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귀농 청년 농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귀농 청년 농부 트랙터 지원사업에 오수빈(27) 씨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오수빈 씨은 2017년에 어머니 건강을 되찾으려 광주에서 딸기를 재배하는 지인이 있던 담양으로 귀농했다.

 

지인의 딸기재배를 어머니와 오수빈 씨도 종종 같이 도왔다. 여유롭고 조용한 귀농생활 속에서 어머니 건강이 차츰 회복되었고 농사에 흥미도 생겨 이를 계기로 딸기 농사에 뛰어들었다.

 

현재는 딸기 3동을 경작하며 대학생인 동생의 학업지원을 하고 있으며 본인도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대학교에 진학해 농사와 학업을 병행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오수빈 씨 같은 젊고 열정적인 농부가 귀농해 담양 농촌의 미래가 더욱 밝아지는 것 같다앞으로도 담양 농촌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청년 농부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정된 귀농인은 경기 1, 강원 1, 충북 1, 충남 1, 전북 1, 전남 2, 경북 2, 경남 1명 등 총 10명이다. 선정된 귀농 청년 농부에게는 트랙터를 지원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맛집 탐방8] 맛집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인 "강릉북방새우"
1/7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