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KPGA 공식스폰서 까스텔바작, 하반기 함께할 ‘파트너프로’ 찾는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6/19 [17:19]

KPGA 공식스폰서 까스텔바작, 하반기 함께할 ‘파트너프로’ 찾는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6/19 [17:19]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 KPGA 공식 스폰서인 까스텔바작에서 KPGA 회원을 대상으로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를 모집한다.

 

 

선발된 ‘파트너프로’들은 6개월간 까스텔바작 브랜드 공식 엠베서더의 역할로 파트너프로 세미나 참석 및 까스텔바작 골프 행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활동기간 중 해당 선발 지역에서 개최되는 골프 행사 등에서 공식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SNS를 통해 이러한 활동을 더욱 폭넓게 전개하는 역할도 담당한다. 또한 프로 선수로서 제품에 대한 전문적 의견을 제시하고, 까스텔바작은 상품 개발 단계에서 이를 반영하는 등 퍼포먼스 라인의 전문성 강화에도 기여하게 된다.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로 선정되면 KPGA와 까스텔바작에서 인증하는 증명서를 발급받으며, 200만 원 상당의 까스텔바작 의류, 잡화 등 패키지 제공과 함께 일반회원에게도 양도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 받는다. 또한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파트너프로’에게는 별도의 연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여러 혜택이 부과된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대한민국 골프 산업의 발전을 위해 KPGA 공식스폰서로 후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협회 회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진정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한다.” 며 이번 모집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를 대표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전국 각지에서 까스텔바작의 엠베서더 역할을 해주실 프로 님들과 파트너가 되어 함께 펼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2020년 하반기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할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는 6월 28일(일)까지 모집하며, KPGA 홈페이지 내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semmovie@hyungji.com)로 제출하면 된다. KPGA에 등록된 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SNS활동 및 연습장을 운영하거나 헤드프로인 경우 심사에서 우대 자격이 부여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