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FC 은수미 구단주, 바스쿠 주한 아르헨티나 대사 만나 축구 교류 논의

은수미 구단주, 알프레도 바스쿠 대사 요청으로 차담 진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6/19 [17:12]

성남FC 은수미 구단주, 바스쿠 주한 아르헨티나 대사 만나 축구 교류 논의

은수미 구단주, 알프레도 바스쿠 대사 요청으로 차담 진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6/19 [17:12]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 성남FC가 남미의 축구 강호 아르헨티나와 축구 국제 교류를 위한 자리를 가졌다.

알프레도 바스쿠 주한 아르헨티나 대사는 19일 오후 2시 성남시청을 방문해 성남FC 구단주 은수미 성남시장과 이재하 대표이사 등 구단 관계자들을 만나 환담을 나누고 다양한 축구 산업 협력에 관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번 만남은 K리그 명문구단 성남FC와 아르헨티나 간 협력 관계 발전을 희망하는 바스쿠 대사의 요청에 의해 이루어졌다.

바스쿠 대사는 "K리그를 대표하는 시민구단 성남FC를 방문하게 돼서 영광이며 은수미 구단주의 환대에 감사한다.

축구를 매개로 함께 할 수 있는 비지니스가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한다.

성남과 아르헨티나의 축구 교류를 위한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방문 소감을 밝혔다.

은수미 구단주도 “바스쿠 대사의 성남 방문에 감사드린다.

아르헨티나가 한국과 오랜 우호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성남FC와도 다양한 축구 교류를 통해 서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전례 없는 어려움에 처한 상황에서 축구를 통해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였으면 한다“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성남은 코로나19가 진정되는 상황을 고려해 향후 아르헨티나와의 축구 교류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며 축구 외적으로도 양 국가와 도시 간 협력관계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