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절세위인의 불멸의 업적 (1)'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8/16 [08:11]

북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절세위인의 불멸의 업적 (1)'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8/16 [08:11]

 북 조선의 오늘은 해방 75주년을 맞아 장대철 씨의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절세위인의 불멸의 업적 (1)'이란 제목의 글을 소개하였다.

 

▲ 김일성 주석의 백두산에서의 항일무장투쟁. 사진=조선중앙통신     © 플러스코리아

 

다음은 보도 전문.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절세위인의 불멸의 업적 (1)

 

조국해방 75돐을 맞는 뜻깊은 이 시각 우리 인민은 항일대전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시여 나라의 해방과 독립을 안아오신 만고의 전설적영웅이시며 해방의 은인이신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께 최대의 경의를 드리고있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수령님께서는 조선혁명의 닻을 올리신 그때로부터 20성상 백두의 험산준령을 넘고 혈전만리를 헤치시며 항일혁명투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였습니다.》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위대한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은 무엇보다도 우리 혁명의 지도사상인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그에 기초하여 주체적인 로선들과 방침, 전략전술들을 제시하시여 우리 나라 반일민족해방투쟁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갈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신것이다.

시대의 요구와 력사발전의 합법칙성을 반영한 시대의 지도사상의 창시는 탁월한수령을 떠나 생각할수 없다.

위대한수령님께서는 조선혁명의 개척기에 선행리론을 우리 나라의 혁명실천과 결부하여 깊이 연구하시는 과정에 특히는 우리 나라 민족주의운동과 초기공산주의운동이 남긴 교훈을 전면적으로 분석한데 기초하시여 주체19(1930)년 6월 력사적인 카륜회의에서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였다.

위대한수령님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은 혁명과 건설의 주인은 인민대중이며 혁명과 건설을 추동하는 힘도 인민대중에게 있다는 사상이다. 다시말하여 자기 운명의 주인은 자기자신이며 자기 운명을 개척하는 힘도 자기자신에게 있다는 사상이다.

주체사상은 인민을 하늘처럼 여기신 어버이수령님의 인민숭배의 사상, 인민사랑의 철학이며 철저한 자주의 혁명학설이다.

위대한수령님께서는 카륜회의에서 주체사상을 창시하신데 이어 조선혁명의 기본임무와 성격을 명확히 규정하시였으며 항일무장투쟁로선과 반일민족통일전선로선, 새형의 혁명적당을 창건할데 대한 방침 등 조선혁명의 주체적인 로선들과 방침을 제시하시였다. 또한 항일무장투쟁의 매 단계마다 혁명의 전략과 전술을 과학적으로 명철하게 밝혀주시였다.

그리하여 우리 인민은 주체의 기치밑에 독자적인 혁명로선과 전략전술을 가지고 혁명투쟁에 적극 떨쳐나설수 있게 되였다.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그에 기초하여 우리 나라 반일민족해방투쟁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갈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신것은 위대한수령님의 조국해방업적에서 빛나는 자리를 차지한다. (계속)

장대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