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형식 담양군수, 농협 지자체 협력사업 평가 ‘우수상’ 수상

담양군, 우수 지방자치단체 선정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12/15 [20:05]

최형식 담양군수, 농협 지자체 협력사업 평가 ‘우수상’ 수상

담양군, 우수 지방자치단체 선정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12/15 [20:05]

담양군이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한 2020년도 지자체 협력사업 평가에서 우수 지방자치단체에 선정됐다. 최형식 담양군수는 단체장 부분에서 우수 지방자치단체장상을 수상했으며, 농협중앙회 담양군지부는 우수사무소상을 차지했다.

 

지자체 협력사업 평가는 지자체와 농협 간 공동 추진을 통한 농업발전 및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한 공이 큰 전국의 우수 시군 및 사무소를 선정해 우수사례를 널리 전파하고 협력사업 확대를 위해 실시되고 있다.

 

담양군은 담양군지부 및 지역농협과 공동으로 지자체 농협 협력 사업에 대한 예산 확보 및 농가에게 필요한 사업 발굴 등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지역농업발전과 농업인의 소득증대, 삶의 질 향상에 위한 사업을 적극 추진해온 결과 우수 지방자치단체로 선정됐다.

 

담양군은 올해 지자체 협력 사업으로 48억을 투입해 로컬푸드 직매장 지원, 친환경학교급식 공공급식센터 신축 지원, 딸기 재배 기반 구축 지원 등 농가소득증대에 필요한 사업을 추진했다.

 

군은 앞으로도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농업인의 실익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자체 협력사업을 적극 발굴하여 추진하겠다는 방침이다.

 

최형식 담양군수는 농협은 우리 농업발전을 이끄는 중요한 한 축으로 무엇보다 협력이 중요한 시기라며 앞으로도 담양군과 농협이 상생 협력해 담양농업발전과 농업인 소득증대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