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꿈에그린농장 고재규 대표, 농촌진흥청 온라인 강소농대전 ‘우수상’ 수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12/15 [20:01]

담양군 꿈에그린농장 고재규 대표, 농촌진흥청 온라인 강소농대전 ‘우수상’ 수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12/15 [20:01]

담양군이 농촌진흥청에서 주관하는 ‘2020 온라인 강소농대전경영개선실천 분야에서 담양군 꿈에그린농장 고재규 대표가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  

 강소농 지원사업은 중소가족농을 대상으로 경영개선 역량강화 교육, 맞춤형 컨설팅, 자율모임체 활동 지원, 농업기술 정보 제공 등 작지만 미래성장 가능성이 큰 농업 경영체를 육성하는 사업으로 매년 강소농대전을 개최하여 우수강소농을 선발하고 있다.

 

고 대표는 2017년부터 강소농 지원사업에 참여해 현재까지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담양군 대표 모범강소농으로, 현재 백향과, 여주, 메리골드 등을 재배가공해 오프라인과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활발하게 판매중이다.

 

이와 같은 열정으로 많은 농업인들에게 영향력을 주고 있으며 벤처기업인증, 전라남도지사 표창, 담양군수 표창, 전라남도농업기술원장 표창 등을 수상하면서 그 역량을 인정받았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우리군 농업인이 선발되어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경영개선 의지가 강하고 열정을 보이는 농업인을 적극 발굴하여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