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시] 「2021 부산 중소기업인 대회」 유공자 시상식 개최

지역산업 발전 기여·경쟁력 강화 앞장 선 모범 중소기업인·근로자 발굴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6/23 [11:22]

[부산시] 「2021 부산 중소기업인 대회」 유공자 시상식 개최

지역산업 발전 기여·경쟁력 강화 앞장 선 모범 중소기업인·근로자 발굴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6/23 [11:22]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에도 축적된 기술역량으로 지역 중소기업의 성과 창출 등 지역기업 경쟁력 강화 및 중소기업 혁신을 이끈 모범 중소기업인 및 근로자를 발굴·표창하는 「2021 부산 중소기업인 대회」 유공자 시상식을 23일 오후 2시 부산롯데호텔에서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번 중소기업인 대회 시상식에는 21명의 유공자에게 산업포장, 기관장 표창(국무총리, 기획재정부장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부산광역시장, 부산중기청장, 중소기업중앙회장)이 수여되며, 부산시 경제부시장,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울산중소기업회장을 비롯하여 중소기업협동조합 임직원, 수상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다.

 

올해 시장표창 대상자는 ▲(주)국제기산 김덕신 대표이사 ▲(주)동진다이닝 김병수 대표이사 ▲(주)덕화푸드 전상우 차장 ▲(주)화신볼트산업 최환기 직장 등 총 4명(모범중소기업인 2명, 모범근로자 2명)이다.

 

(주)국제기산의 김덕신 대표이사’는 장림무지개공단 수질·대기측정, 수처리환경 엔지니어링 공장을 경영하면서 ‘14년에는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지역내 환경전문 기업으로 성장시켰으며 ’(주)동진다이닝의 김병수 대표이사‘는 ’17년 100억 매출 달성, 친환경 고성능 난연시트·고파일 복원성 기모원단 제조와 더불어 대기업과 신발섬유 및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 공동개발 실적으로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주)덕화푸드 전상우 차장’의 경우, 수산물 공장의 작업장 표준화, 원자재 비딩 및 단가협상 등 제품별 원가관리를 통한 효율성 증대에 기여 하였으며 ‘(주)화신볼트산업의 최환기 직장’은 규격제품 재고정보 투명성 확보를 위한 전산시스템 운영으로 업체 비용절감 및 공정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최종 선정됐다.

 

김윤일 부산시 경제부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부산경제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며 지역 경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많은 좋은 혁신기술을 발굴·추진한 모범 기업인 및 근로자들의 성과를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지역기업의 축적해온 기술 역량으로 지역경제 재도약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부산시도 지속성장 기반 마련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