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주시] 광주·이천·여주·원주 GTX유치공동추진위원회 3차 간담회 개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8/12 [12:46]

[여주시] 광주·이천·여주·원주 GTX유치공동추진위원회 3차 간담회 개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8/12 [12:46]

 

여주시는 지난 10일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민간추진위원회와 관계공무원 30여 명이 참석한가운데 수서역 GTX-A 접속부 설치를 위한 광주·이천·여주·원주 GTX유치공동추진위원회 3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간담회에서는 지난 5일부터 추진 중인 청와대 국민청원의 동의인원 20만명 목표 달성을 위해 세부실행방안 등을 논의하고, 4개 시 지역구 국회의원 등과 공동으로 세미나를 개최하여 GTX 유치 추진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이날 간담회를 공동주재한 이천시 홍성경 공동위원장은 “공동추진위원회 명의로 공동건의문을 채택하여 4개 시 지역구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에게 전달해 지역구 의원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게 해야한다”며 공동추진위원회의 의견을 밝혔다.

 

광주시·이천시·여주시·원주시는 이번 간담회 시 제시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국민청원과서명운동을 추진하고, 개별 추진위원회에서 지역구 의원과 접촉해 GTX 유치를 위한세미나 등의 참여여부 의사를 타진할 계획이다.

 

GTX 여주유치 TF팀장은 다음 공동추진위원회 간담회는 8월 17일에 여주시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4개 시 시민들의 강력한 GTX 유치 의지 표명을위한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