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위대한 캣츠비] 내달 9일 오픈

탤런트 김형범 캣츠비로 추가 캐스팅

허지희 기자 | 기사입력 2007/02/28 [02:09]

[위대한 캣츠비] 내달 9일 오픈

탤런트 김형범 캣츠비로 추가 캐스팅

허지희 기자 | 입력 : 2007/02/28 [02:09]
▲지난 12일 개최됐던 [위대한 캣츠비] 갈라콘서트 현장     © 이훈희 기자

개막에 앞서 지난 12일 갈라콘서트를 개최해 화제를 모은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연출 박근형)가 내달 9일 관객들 앞에 첫 선을 보인다.


이 작품은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었던 강도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로, 스물여섯 해를 백수로 지낸 수컷 캣츠비와 하운두, 페르수를 비롯한 다양한 이들의 사랑이야기를 다룬다.

음악에 주안점을 둔 이 작품은 대중음악 분야에서 활약 중인 ‘아트모스피어’가 음악을 맡아 크로스오버 음악, 보사노바, 락 등 각기 다른 장르와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주인공 ‘캣츠비’ 역에는 김태훈 외에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에서 덕구 역으로 열연했던 탤런트 김형범이 추가캐스팅됐다. 이밖에 서범석, 정상윤, 사희, 정인지 등 12명의 출연진이 무대에 선다.

한편, 지난 12일 개최됐던 [위대한 캣츠비] 갈라콘서트는 원작만화의 이미지와 아트모스피어의 서정적인 음악이 결합된 환상의 무대가 연출돼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공연정보]---------------------------------------
 
공연명: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연출: 박근형
공연장소: 사다리아트센터 네모극장

공연기간: 3/9 ~ 오픈런
관람료: 3만 5천원 ~ 4만 5천원
공연문의: 02-338-6685
 

뉴스컬쳐(원본 기사 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