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남부보훈지청, 유튜버와 함께하는 설 위문품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1/26 [08:01]

서울남부보훈지청, 유튜버와 함께하는 설 위문품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1/26 [08:01]

▲ 서울남부보훈지청, 유튜버와 함께하는 설 위문품 전달



서울남부보훈지청
(지청장 용교순)125() 오후 1시 킥더허들스튜디오 및 소속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국가유공자 설 위문품 전달행사를 실시하였다.

 

킥더허들스튜디오는 미션파서블, 지기TV 등 유튜브 채널을 다수 운영하는 미디어 커머스 스튜디오로 이번 설 명절을 맞아 450만원 상당의 한과세트와 고금에서 기부받은 수제찹쌀떡 200개를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에게 후원하였다.

 

전달식 후 유튜브 채널 미션파서블의 대표인 에이전트H와 지기, 까로, 덱스, 용승 총 5명의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관내 저소득 보훈가족 자택을 방문하여 설 위문품을 전달하였으며, 서울남부보훈지청에서도 관내 생존 애국지사 및 을지무공수훈자 자택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위문품을 전달받은 권○○(강남거주, 80) 어르신은 명절을 잊지 않고 이렇게 찾아주고 지원해주어 무척이나 고맙다. 덕분에 설날을 풍족하게 보낼 수 있겠다.” 며 감사의 말씀을 전하셨다.

 

용교순 지청장은 보훈가족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신 킥더허들스튜디오와 소속 유튜브 크리에이터분들께 매우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국가유공자분들의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는 든든한 보훈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