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금정구, 함께육아 프로젝트 '가족애 발견' 참여자 모집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12 [10:53]

금정구, 함께육아 프로젝트 '가족애 발견' 참여자 모집

이수현 기자 | 입력 : 2022/05/12 [10:53]



금정구는 '2022년 성평등 공감도시 부산 조성 공모사업'에 '함께육아 프로젝트 '가족애(愛) 발견''사업이 선정돼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년 성평등 공감도시 부산 조성 공모사업'은 여성가족부와 부산시로부터 지정된 부산여성가족개발원 거점형 지역양성평등센터가 주관해 성평등 특화사업 발굴 및 육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선정된 '함께육아 프로젝트 '가족애(愛) 발견''은 아빠가 주축이 되는 육아 프로그램 운영으로 성 역할 고정관념 탈피를 통한 양성이 평등한 가족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이다.

신청 자격은 4∼7세(2016∼2019년 출생) 자녀와 함께할 금정구에 거주하는 아빠로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금정구 홈페이지 내 공지 사항을 통해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선정된 아빠는 올해 6월부터 10월까지 ▲개별 미션 활동(금정구 핫플레이스 방문) ▲육아 멘토링 및 간담회 ▲체험활동 프로그램(범어사 템플스테이, 금정산성 오리엔티어링) ▲활동성과 보고(가족문화 공연 관람)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금정구는 아빠 맞춤형 육아 정보 제공 및 교육, 체험활동을 통해 부부가 함께하는 공동육아 분위기를 조성하길 바라며 관심 있는 금정구 아빠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끝)

출처 : 부산금정구청 보도자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