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은행, ‘메가박스카드 이벤트’ 실시

월 1회 영화관 3천원 할인·편의점 등 최고 20% 캐시백 메가박스 전용 카드 출시 기념,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8/25 [10:18]

광주은행, ‘메가박스카드 이벤트’ 실시

월 1회 영화관 3천원 할인·편의점 등 최고 20% 캐시백 메가박스 전용 카드 출시 기념,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8/25 [10:18]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메가박스카드 이벤트’를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광주은행은 메가박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해 온-오프라인 영업망을 연계하고,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등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맞추어 제휴사업 추진에 힘을 모으기로 했으며, 이에 따라 메가박스 핵심 고객을 타겟으로 한 메가박스 전용 카드(PLCC)를 출시했다.

메가박스 전용 카드(PLCC)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광주은행 모바일웹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해 카드를 신규하는 고객에게 연회비 무료 혜택 ▲메가박스 신용카드로 3만4천원 이상 이용 시 메가박스 2인 패키지(영화관람권 2매, 러브콤보 1세트) ▲메가박스 체크카드로 1만2천원 이상 이용 시 1인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직전 2개월 동안 메가박스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카드 이용 시 자동 응모되어 결제 익월 20영업일 이내에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또는 1인 영화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디지털사업부 관계자는 “금융과 영화 산업 간 융합을 통해 각 분야의 역량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메가박스와 업무 협약을 맺고 상품 출시 및 이벤트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데이터 융합 및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광주은행만의 특색있는 디지털금융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메가박스카드는 전월 실적 상관없이 월 1회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3천원 현장 할인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핫트렌드, 인터넷쇼핑, 편의점, 패스트푸드,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등에서 최고 20% 캐시백을 제공하며 라이프 스타일 전반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았다.

카드 발급은 광주은행 전국 영업점 및 광주은행 모바일웹(m.kjbank.com)에서 가능하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