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삼척시] 천년학힐링타운‘생태환경 사생대회’개최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2/09/02 [12:25]

[삼척시] 천년학힐링타운‘생태환경 사생대회’개최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2/09/02 [12:25]

 

 

삼척시 농업기술센터는 어린이들에게 멸종위기 동물 보존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9월 17일(토)부터 10월 10일(월)까지 천년학힐링타운 일원에서 ‘2022 어린이 생태환경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는 다양한 생물과 함께 살아요”라는 주제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부문은 저학년부(초등 3학년 이하)와 고학년부(초등 4~6학년)로 나누어 진행한다.

 

천년학힐링타운은 두루미 사육장 및 훈련장, 조류생태관, 인공폭포 등 생태보전시설과 체험장이 있는 자연생태공원으로, 참가자들은 생태환경 속에서 그림을 그리며 자연을 체험하게 된다.

 

참가자는 본인의 크레파스, 물감 등 그리기 도구와 돗자리를 직접 준비해야 하고, 도화지는 방문 당일 천년학힐링타운 매표소에서 지급한다. 당일 완성된그림은 신청서, 그림 설명서와 함께 천년학힐링타운 매표소에 제출하면 된다.

 

최종 심사를 거쳐 저학년(5세~9세), 고학년(10세~13세)별로 대상 각 1명, 금상 각 1명, 은상 각 2명, 장려상 각 5명씩 총 18명을 선발 예정이며, 입상작발표는 10월 28일(금) 홈페이지(http://www.sanyang.in) 공지하거나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수상자별로 상장과 상금(삼척사랑상품권)이 수여되며, 특히대상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산양농산촌체험마을 초가동 1일 숙박권이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척시농업기술센터 미래농업과(☎ 033-570-4590)로문의하면 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사생대회 개최로 가족 등 많은 방문객 유도를 통해 공원을 홍보하고, 나아가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