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이음초 어린이가 좋아하고 잘하는 것 찾는 게 중요"

김혜지 기자 | 기사입력 2022/12/20 [12:17]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이음초 어린이가 좋아하고 잘하는 것 찾는 게 중요"

김혜지 기자 | 입력 : 2022/12/20 [12:17]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은 19일 인천이음초등학교 개교기념식에 참석해 “이음초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잘하는 것을 찾는 게 중요하다”며 “기쁘고 즐거운 일을 찾아 행복하고 가치 있는 삶의 터전을 만드는 것이 이음초에서 시작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 서구 원당동에 위치한 인천이음초등학교는 ‘함께 걷고 나누는 꿈키움 행복 이음학교’를 교육 비전으로 지난 9월 설립됐다. 학교 설립 3개월여 만에 개최한 개교기념식은 따뜻한 선율이 흐르는 음악회로 기획 진행했다.

 

이은현 인천이음초 교장은 기념사에서 “모두가 꿈꾸는 학교를 만들겠다”며 “사랑과 존중이 넘치는 학교, 다름을 인정하고 꿈과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주고 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학교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도성훈 교육감은 “110일 만에 학생 수 1,000명이 넘는 이음학교 개교를 위해 헌신한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학생성공시대를 여는 이음초가 되도록 함께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