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꽃바람 드라마 탄 순간 가수한가빈 기절할뻔 해따구요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3/13 [14:29]

꽃바람 드라마 탄 순간 가수한가빈 기절할뻔 해따구요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3/13 [14:29]

 

 

 


[연예=+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3월8일 방송된 배우 박혜진(박분자역)ENA웹드라마(수목드라마)오후9시
<딜리버리맨>박혜진(박분자역)이 가수한가빈에 노래꽃바람 부른'' 노래와 안무가 화제의 중심이 되고있다.
한편 원조노래교실 요정 힛트곡 꽃바람 ENA드라마 딜리버리맨에서 현실고증 ~
한가빈은 3년을 눈만뜨면 노래교실을 500분데 이상을  투어를 하여 "꽃바람"을 알렸다.


그로인해 노래교실에서는 꽃바람을 모르는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하다.
딜리버리맨에서 배우박혜진(박분자역)씨가 노래교실에서 배웠다는 설정의 내용이 전파를타면서 현실인지 드라마인지 헬갈릴정도로 즐거운 비명을 질렀다는 후문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정식 데뷔한 이후 자신의 앨범 발표와 드라마 '불새2020',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바이트 미(Bite me)' 등 OST 가창자로도 활약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한가빈의 '내 마음을 알아줘'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