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맛집탐방]속초 여행 코스로 유명한 "순 두부 버섯전골"맛집 '마루촌가든'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4/27 [09:06]

[맛집탐방]속초 여행 코스로 유명한 "순 두부 버섯전골"맛집 '마루촌가든'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4/27 [09:06]

 

 

[속초=+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여행하기 아주 좋은 날씨가 이어지자 사계절 내내 관광객이 몰리는 강원도 속초은 더욱 여행하는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봄에는 아름다운 꽃을 보러 겨울에는 복잡한 일상을 겨울동해바다를 보며 힐링을 하기도 한다. 특히 이제 시작된 여름이 아무래도 가장 성수기다.

 

각종 축제와 행사 관광지들이 많이 있어서 속초여행시엔 코스를 짜서 움직여야 할 정도이다. 

 

그 중 여행의 묘미는 바로 먹거리이다. 맛집 프로그램이 많아지고 있고 인기있는 맛집을 위해 여행하는 사람들이 있을정도이다.

 

속초시마을은 누구나 알듯이 속초 마루촌가든이 유명하다. 속초순두부버섯전골이라고 하면 뽀얀국물에 몽글몽글한 순두부의 모습을 상상할 것이다. 

 

마루촌가든에는 이를 비롯한 메뉴들이 많이 있지만 순두부맛집으로 손꼽히는 속초순두부 마루촌가든집을 추천한다.

순두부 메뉴중에 이색적이고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