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양시 안양3동-연성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베이킹 클래스 진행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6/13 [10:40]

안양시 안양3동-연성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베이킹 클래스 진행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6/13 [10:40]

 

 안양시청 제공




[안양=+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안양시 안양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 연성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 카페·베이커리전공 신아현 교수 및 학생 10여명과 함께 초등학생 자녀를 둔 저소득 10가구를 대상으로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과목에 지역사회 봉사를 통합시킨 교수학습법 서비스러닝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연성대 학생들은 지난 5월 직접 만든 머핀 50세트 기부에 이어 두 번째로 참여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다음 학기에는 저소득 어르신을 대상으로 베이킹 수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연성대 실습실에서 진행된 수업에서는 가족끼리 팀을 이뤄 연성대 학생들의 지도하에 다양한 모양의 쿠키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들은 수업이 끝난 후 연성대에서 정성껏 준비한 빵과 과자를 선물 받아 양손 가득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수업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과 함께 활동하며 무언가를 배운다는 것 자체가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으로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은 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재능기부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주신 신아현 교수님과 학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짧은 시간이었지만 오늘 참석한 모든 가족분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