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수 겸 개그우먼 라윤경이 진행하는 화성시 '한마음 孝 큰잔치' 성료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6/13 [15:02]

가수 겸 개그우먼 라윤경이 진행하는 화성시 '한마음 孝 큰잔치' 성료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6/13 [15:02]

 

 신종철기자

 

[화성=+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지난 10일 화성 매송면 체육공원에서 한마음 효 큰잔치가 열렸다.

 

매송면 이장단협의회. 매송면 기관사회단체. 주최로 열린 효 잔치는 매송면 지역 800여명의 주민과 어르신등이 참석했다.

 

이어진 어르신 효잔치 에서는 랄랄라 할매로 활동하는 개그우먼 가수 라윤경과 김재윤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메들리의 제왕 신바람 이박사, 국악트롯 행사의 신 전지연이 함께 마음을 모았다. 이날 가수공연,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참석자들의 흥을 돋우었다.

 

행사를 기획한 개그우먼 라윤경은 " 당일 많은 비 예보가 있어 걱정했는데, 하늘도 효심에 감명을 받으셨는지 맑은 날씨로 행사를 잘 치를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이 모든 것은 한마음으로 함께 준비한 매송면 식구들과 ‘화사랑-임창규,이정근,김시명,최원용,’식구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