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주당 정치혁신 모색 “더민주 광주전남 혁신회의” 출범, 토론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7/03 [21:41]

민주당 정치혁신 모색 “더민주 광주전남 혁신회의” 출범, 토론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7/03 [21:4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더민주광주전남혁신회의는 7월 5일 오후 2시, 광주광역시의회 예결특위회의실에서 출범식과 1차 정치혁신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민주광주전남혁신회의 출범식은 이 자리에서는 광주와 전남 지역의 운영위원장이 선출되고 운영위원에게 위촉장이 수여될 예정으로, 출범식을 통해 민주주의의 가치와 혁신에 대한 의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정치혁신 토론회’는 오후 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좌장으로는 임선숙 변호사(민주당 전 최고위원)가 참석한다. 이 자리에서는 더불어민주당 호님 지역의 정치혁신 방향에 대한 발제가 이루어지며, 더민주전국혁신회의 대변인인 최용선 씨가 발제자로 참여한다. 또한, 공진성 교수(조선대 정외과), 안현주 오마이뉴스 광주전남본부장, 한숙경 전라남도의원 등이 각각의 주제에 대한 토론자로 참여한다.

이 행사는 전국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많은 국민들이 온라인으로 참여하여 토론의 진행을 지켜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더불어민주당의 현안에 대한 해결책과 정책 방향을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