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2' 박지현, '선한스타' 누적 기부금액 163만 원 달성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7/14 [11:54]

'미스터트롯2' 박지현, '선한스타' 누적 기부금액 163만 원 달성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7/14 [11:54]

 

 



[서울=+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박지현이 '선한스타'에 등극했다.

지난 10일 (재)한국소아암재단은 박지현이 기부 플랫폼 서비스 '선한스타'를 통해 5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는 소아암과 희귀난치질환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쓰인다.

 

'선한스타'는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통해 팬들의 응원을 받고, 그 순위에 따른 상금을 기부하는 플랫폼이다. 박지현은 이 플랫폼을 통해 누적 기부금액 163만 원을 달성했다.

 

그는 '미스터트롯2'에서 선을 차지했으며,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남다른 예능감과 독특한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지현의 이름으로 기부된 금액은 외래치료비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사업은 병원 방문이 필요한 환아 가정에 교통비, 식비, 약제비, 치료 부대비용 등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치료를 가능하게 한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아픈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는 박지현에게 감사드린다"며 "그의 미래 활동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에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희귀질환 환자들의 치료비 지원 및 정서 지원,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