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홍지윤의 의리 ‘화밤’서 신곡 첫 공개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7/29 [12:07]

홍지윤의 의리 ‘화밤’서 신곡 첫 공개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7/29 [12:07]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트롯바비’ 홍지윤이 9월 정규앨범 컴백을 앞두고 ‘화밤’에서 신곡을 첫 공개한다.

 

홍지윤이 오는 9월 정규앨범 1집으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서 홍지윤의 신곡이 선공개된다.

 

‘화밤’에서 신곡을 첫 공개할 예정인 홍지윤은 최근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알리며 ‘트롯바비’다운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홍지윤이 소속사 이적 후 발매하는 첫 번째 신곡을 ‘화밤’에서 제일 먼저 선공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 소속사를 상대로 낸,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인용 직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홍지윤은,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로 ‘신곡 발표’를 꼽은 바 있다.

 

홍지윤은 컴백에 앞서 신곡을 첫 공개할 무대로 ‘화밤’을 택해, 제작진과의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는 등 더욱 뜻깊은 녹화가 될 전망이다.

 

그간 ‘화밤’서 연패공주, 안방마님 등 독보적인 캐릭터로 큰 활약을 펼쳐왔던 만큼 홍지윤의 ‘화밤’ 합류 소식은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영되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