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트롯2’ 안양콘서트 진해성 인기 상상 그이상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8/19 [18:43]

미스터트롯2’ 안양콘서트 진해성 인기 상상 그이상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8/19 [18:43]

 

 

 

[안양=+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미스터트롯2’ 전국투어의 성공적인 공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안양1차 공연을 성료했다.

 

지난8월19일,안양종합운동장실내체육관 에서 펼쳐진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이 수많은 관객을 동원하며 뜨거운 성원 속 막을 내렸다. 특히 안양 공연은  체육관에서 펼쳐졌던 기존 전국투어와 달리 극장 형태를 띄고 있는 특수한 환경을 활용해 관객과 더욱 가깝게 시간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신종철기자

 

한편, 안양 1차 공연을 성료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는 오는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안양체육관에서 안양 공연을 개최하며 전국투어 막을내린다.

 

 

또한 19일 1차 안양콘서트에서 (유튜브)+코리아타임즈tv 라이브 인터뷰 결과  진해성  팬카페(해성 사랑) 진해성 팬들이  인터뷰에 등장하여 깜짝  영상 편지를  전달하기로 했다

 

한편 진해성편 라이브 인터뷰  동시 시청자 수 58명 조회수 874댓글 참여 3,500개를 기록하며 진해성편  팬카페 및 팬들 실시간  라이브    인터뷰 막을 내렸으며  다음 안양 일요일 콘서트에서  송민준 팬카페  실시간 라이브 인터뷰를 이어갈 예정이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