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충근 동해해경서장,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 및 어촌휴가 장려 챌린지 참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8/30 [07:59]

유충근 동해해경서장,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 및 어촌휴가 장려 챌린지 참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8/30 [07:5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동해해양경찰서 유충근 서장은 오늘(29우리 수산물 소비촉진 및 어촌휴가 장려 챌린지를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위축된 우리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침체된 어촌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시작됐다.

 

유 서장은 지난 25일 김홍규 강릉시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정재훈 동해지방해양수산청장을 지목했다.

 

바쁜 여름 성수기를 보낸 유 서장은 내일(30)부터 늦은 하계휴가를 떠나 실제 어촌을 방문해 어촌 경제 활성화에 동참하며 가족들과 함께 우리 수산물을 구매할 예정이다.

 

유 서장은 강릉시장님의 지목을 받아 이런 뜻깊은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우리 수산물 소비 확대와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국민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유 서장은 지난 17일 삼척 수산시장을 직접 방문해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을 실시한 이후로 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