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지현,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 출격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9/02 [16:35]

박지현,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 출격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9/02 [16:35]

 

 

  © (사진=2023 US EARTH FESTIVAL ESG BUSAN 제공)



 

[부산=+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가수 박지현이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에 출격한다.

 

최근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에 따르면, '미스터트롯2' 출신 박지현이 무대에 오른다.

 

박지현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 뛰어난 가창력으로 최종 2위에 올랐으며,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그의 팬덤명 '엔도르핀'은 그의 노래로부터 오는 긍정적 에너지를 상징하며, 네이버 팬카페에는 현재 1만 9748여 명의 회원들이 가입돼 있다. 이들은 지난 7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수해 이재민을 위해 3,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사회 활동에도 적극 참여 중이다.

 

한편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은 부산시가 후원하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제작 지원한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