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지현-조명섭-양지은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에 뜬다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9/06 [15:32]

박지현-조명섭-양지은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에 뜬다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9/06 [15:32]

 

 사진 =어스어스 페스티별 제공




[부산=+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가수 박지현과 조명섭, 양지은이 ‘2023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에 참여한다. 

 

가수 박지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최종 2위에 올랐다. 또한 최근까지 '미스터트롯2' 멤버들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 대장정을 무사히 마무리했으며 서울 앵콜 콘서트를 이어간다.

 

가수 양지은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여 최종 1위에 올랐다.

 

최근에도 다양한 방송과 공연 활동을 이어가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가수 ‘조명섭’은 2019년 데뷔하여 고전가요와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축제’ 어스어스 페스티벌 ESG 부산은 부산 바다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지구를 생각하는 환경 보호와 지구를 지키자라는 모토를 가지고 ESG를 실현하는 공연으로 해당 공연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을 앞두고 가수 박지현은 “최근 뉴스 등을 통해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직접 체감하고 있다”며 “이번 어스어스 페스티벌 부산을 통해 기후 위기에 대한 시민 분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가치관을 전환할 뿐 아니라, 일상 속 그린 라이프 실천을 확산하는 데 기여할 수 있어서 더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23일 공연에 출연하는 가수 박지현의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음색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24일 출연하는 가수 양지은, 조명섭의 훌륭한 가창력과 멋진 음악으로 페스티벌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