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원도 관광 발전 위한 도·시군 강원관광 전략회의 개최

김선진 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09/11 [14:15]

강원도 관광 발전 위한 도·시군 강원관광 전략회의 개최

김선진 시민기자 | 입력 : 2023/09/11 [14:15]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은 9월 8일 재단 대회의실에서 강옥희 대표이사와 직원, 도·시군 관광부서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시군 강원관광 전략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전략회의에서는 강원 야간관광 상품 등 재단의 상반기 주요 성과와 추진상황 등을 공유하고,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에 따라 도‧ 18개 시군과 함께 ’24년도 새로운 관광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원관광재단은 ‘범내려온다’ 한국홍보 영상 제작의 주인공 한국관광공사 오충섭 전북지사장을 초청하여 “도시브랜딩, 콜라보, CX*크리에이티브”라는 주제로 관광 마케팅 활성화 전략특강도 함께 실시하였다.

 

* CX: 고객 경험의 약자로 마케팅에서부터 영업,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구매여정의 모든 지점에서 기업이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

 

강옥희 강원관광재단 대표이사는 “트렌드와 변화에 민감한 관광산업의 특성을 고려하여 강원 관광 및 지역별 현안을 수시로 확인하고, 도·시군과 함께 지역별 특색이 잘 드러나는 차별화된 신규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