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동욱 전남도의장 “김대중 대통령 삶과 정신 되새기길”

5일, 2023 김대중 평화회의 개회식 참석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10/05 [14:37]

서동욱 전남도의장 “김대중 대통령 삶과 정신 되새기길”

5일, 2023 김대중 평화회의 개회식 참석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10/05 [14:37]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전라남도의회 서동욱 의장은 5일 2023 김대중 평화회의 개회식에 참석해 후손들이 김대중 대통령이 남긴 큰 뜻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전라남도의회에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신안 씨원리조트에서 열린 이날 개회식은 박문옥․주종섭 도의원을 비롯해 김영록 도지사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프닝 영상과 개회사축사환영사개막연설의 순으로 진행됐다.

 

서동욱 의장은 축사에서 김대중 전 대통령이 운명하신지 벌써 14년이 지났다며 그동안 서민의 삶은 더 힘들어지고개선됐던 남북관계는 다시 얼어붙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급격한 기후변화로 인한 자연재해와 끊이지 않는 전쟁과 빈곤은 인류의 평화를 위협하고 있다며 이런 때에 인동초 같은 삶을 사신 김대중 대통령은 어떻게 대처하셨을까 생각해본다고 밝혔다.

 

특히, “과거를 잊지 않고 기억하는 것은 지난 역사를 통해 이를 본받고 오늘에 되살려 미래에 다시는 되풀이하지 않으려는데 있다며 김대중 대통령의 삶과 정신을 되새기며 지금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이겨내는데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