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어쩌다 사장3’ 조인성 ♥ 한효주, “뭐 어때 부부인데” ‘무빙 부부'가 미국에서 ‘사장-알바’로 재회!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3/10/05 [17:34]

‘어쩌다 사장3’ 조인성 ♥ 한효주, “뭐 어때 부부인데” ‘무빙 부부'가 미국에서 ‘사장-알바’로 재회!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3/10/05 [17:34]

 

 

tvN ‘어쩌다 사장3’에서 ‘무빙’ 부부 조인성과 한효주가 재회한 모습이 공개됐다. ‘남편’ 조인성을 따라 미국까지 건너온 아내 한효주. ‘무빙’ 밖 조인성과 한효주의 현실 부부 케미스트리가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26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운영하는 미국 한인 마트에 알바생으로 등장한 한효주의 모습과 특별히 초빙된 능력자 삼인방 박병은, 윤경호, 임주환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에서 한효주가 마트에 들어서자 조인성은 누구보다 반가워하며 박수를 보낸다. 그는 한효주에게 일을 알려주면서 “이건 내가 할게”라며 듬직한 사장의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이내 “이거 다 해야 한다고요?”라며 화들짝 놀란 한효주의 모습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티저 영상 속에는 조인성이 마른기침을 하며 마트로 출근한 한효주에게 “잘 잤어?”라고 아침 인사를 건네며 다정하게 그의 가방을 받아주는 모습도 담겨 눈길을 모은다. 이어 카메라를 든 한효주와 그를 향해 손가락 ‘V’ 포즈를 취하는 조인성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한다.

 

‘사장즈’와 ‘알바즈’가 함께 식사를 하는 시간, 조인성이 밥 먹는 모습을 뚫어져라 관찰하던 한효주는 “내가 먹던 건데..”라는 말을 툭 건넨다. 조인성은 “뭐 어때, 부부인데”라며 대수롭지 않게 식사를 하는 모습은 현실 부부의 분위기를 뿜어낸다.

 

이를 지켜보던 임주환이 “부부라고 치기엔 너무 고생시킨 거 아니에요?”라는 말과 함께 ‘최수종도 울고 갈(?) 애처가’ 조인성이 한효주를 무한 호출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서빙은 기본, 전화 응대, 마트 앞 청소까지 업무가 많아도 너무 많은 알바 한효주는 “이거 뭐 ‘콩쥐팥쥐’가 따로 없구먼”이라며 구시렁대기도.

 

이 밖에도 ‘사장즈’를 위해 특별 초빙된 능력자 삼인방 박병은, 윤경호, 임주환의 활약도 함께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쏠린다.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에 이어 글로벌 핫스타 알바생들의 출격이 예고된 tvN ‘어쩌다 사장3’는 디즈니+를 통해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홍콩 등 아시아태평양지역에 서비스된다. 다양한 이야기와 인생사를 갖고 있는 손님들과의 사람 냄새 나는 특별한 만남과 차태현, 조인성, 그리고 찐친 게스트 군단의 찰떡케미가 글로벌 시청자들에게도 따뜻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차태현X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 tvN '어쩌다 사장3'는 오는 26일(목)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한다.

 

<사진제공> tvN ‘어쩌다 사장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