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군, 귀농어귀촌인 재능나눔봉사 활동 펼쳐

귀농어귀촌인과 지역민 간 상생을 위한 뜻깊은 시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10/24 [13:29]

고흥군, 귀농어귀촌인 재능나눔봉사 활동 펼쳐

귀농어귀촌인과 지역민 간 상생을 위한 뜻깊은 시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10/24 [13:2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고흥군은 지난 23일 고흥군 귀농어귀촌인 재능나눔 봉사단이 점암면의 어려운 가정을 찾아 따뜻한 손길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고흥군 귀농어귀촌인 재능나눔 봉사단은 봉사를 통해 귀농어귀촌인들이 지역 주민들과의 정서적 공감대 형성과 소속감 증대로 지역민들과의 갈등을 사전에 예방하는 등 귀농어귀촌인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고흥군에 새로운 둥지를 튼 귀농어귀촌인들 중 봉사 참여 희망자를 모집해 구성된 봉사단체이다.

 

이날 시행된 봉사활동은 점암면의 한 가정을 방문해 도배, 장판 및 환경정화 등의 재능기부 활동을 했으며, 봉사참여자와 대상 가정 모두에게 의미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한 봉사참여자는 자신들이 갖고 있는 재능들이 지역 주민들을 위해 쓰여질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런 활동들이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 귀농어귀촌인과 지역민의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군은 앞으로도 민선 8기 공약사항인 귀농어귀촌인 지역공동체 정착을 위한 종합계획을 수립·시행함으로써, 귀농어귀촌인들과 지역민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