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군 귀농어귀촌인 한마음 팜파티 열려

귀농귀촌인 소통과 화합 다지는 뜻깊은 시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13:17]

고흥군 귀농어귀촌인 한마음 팜파티 열려

귀농귀촌인 소통과 화합 다지는 뜻깊은 시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11/16 [13:17]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고흥군은 지난 14일 고흥 군민회관에서 귀농어귀촌인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흥군 귀농어귀촌인 한마음 팜파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흥군 귀농귀촌협의회 주관으로 마련된 자리로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을 위한 환영 퍼포먼스와 함께 귀농귀촌인들이 손수 재배한 농수산물 등 20여 종을 전시·판매하고 흥겨운 화합 한마당으로 구성돼 모처럼 많은 귀농어귀촌인들이 한데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황기선 협의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앞으로 귀농귀촌인들이 더욱더 상호 소통하기를 바라며, 살기 좋은 생활환경을 널리 알려 주변 지인들을 고흥으로 불러들이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팜파티에 참석한 공영민 군수는 이 자리에 계신 귀농귀촌인들이 있어 우리군이 귀농귀촌 1번지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라며, “귀농귀촌인을 포함한 군민들이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국내외 판로개척과 마케팅에 최선을 다해 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귀농어귀촌인이 안정적인 정착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 모니터링을 진행해 불편·애로사항을 파악하고 해결함으로써 안정적인 정착을 도모하고 있으며, 권역별 공공택지 및 임대주택을 조성해 귀농어귀촌인의 정주환경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