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남도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개최

경남의용소방대원 한자리 담합의 힘과시

최종수 기자 | 기사입력 2005/09/08 [13:59]

경남도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개최

경남의용소방대원 한자리 담합의 힘과시

최종수 기자 | 입력 : 2005/09/08 [13:59]
▲제14회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에 참석한 김태호도지사 여성소방대원과 함께 줄넘기를 하고 있다.     ©최종수

2005. 9. 8일 경상남도에서는 해인사를 비롯한 문화관광의 도시인 경남 합천군 공설운동장 에서 김태호 도지사,김영덕 국회의원,심의조 합천군수,진종삼 도의회의장을 비롯한 경상남도 의용소방대원 1,60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제14회 경남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13회대회 우승한 사천시 의용소방대장이 김태호 지사에게 대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최종수

  이번 대회는 의용소방대원이 평소 소방공무원을 도와 화재예방과 진압,각종 재난사고에 보다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기술능력을 배양하고 각 시·군별 의용소방대원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진행 방식은 21개 시·군 의용(여성)소방대 연합회별 팀으로 경기를 진행하고, 종목은 수관옮기기, 단체줄넘기, 수관펴고말고달리기, 소방상식퀴즈 4개종목으로 수관옮기기, 단체줄넘기우승팀은 전국대회에 출전을 하게 되며, 경기후 2부 행사에서는 대원간 친목을 도모하는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의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