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율포솔밭해변에서 2024년 새해 해맞이 행사 개최

새해를 맞아 떠오르는 희망, 해맞이 행사로 여는 새로운 시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12/26 [12:11]

율포솔밭해변에서 2024년 새해 해맞이 행사 개최

새해를 맞아 떠오르는 희망, 해맞이 행사로 여는 새로운 시작!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12/26 [12:11]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보성군은 오는 1월 1일 율포솔밭해수욕장 일원에서 온 군민과 함께 모두의 발전과 안녕, 화합을 기원하는 ‘갑진년(甲辰年)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맞이 행사는 보성라이온스클럽이 주최‧주관하며 1월 1일 오전 6시 30분부터 새해를 여는 타악 공연, 국악 공연, 성악 공연을 시작으로 새해 희망 나눔, 달집태우기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주변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해 직접 조리한 새해 떡국, 온음료, 손난로를 준비해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보성라이온스클럽 백점룡 회장은 “갑진년 힘차게 비상하는 청룡의 기운을 받아 모든 사람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보성군 관계자는 “해맞이 명소인 보성 율포솔밭해수욕장에서 군민과 관광객들이 2024년 새해 특별한 첫 시작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쁜 마음으로 힘쓰겠다.”라며 “떠오르는 태양을 보며 새로운 한 해를 희망차게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성군에서는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행사가 열리는 율포솔밭해수욕장에 안전요원 50여 명을 배치하고 체계적 질서 유지를 위한 안전관리계획을 수립하는 등 행사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