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민장학재단, ‘인재양성의 요람’ 정읍장학숙 입사식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2/29 [15:55]

정읍시민장학재단, ‘인재양성의 요람’ 정읍장학숙 입사식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2/29 [15:55]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민장학재단(이사장 이학수)은 지난 28일 오후 2시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있는 정읍장학숙에서 입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입사생 86명과 장학재단 이석문 수석이사를 비롯한 장학재단 이사 4, 오선익 복지환경국장, 백지원 인재양성과장이 참석해 학생들의 장학숙 입사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입사식은 입사 환영 인사, 입사생 선서, 장학숙 직원 및 시설 안내와 학칙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입사식에는 안양소방서의 협조를 받아 위급 상황 시 인명피해 등을 예방하기 위해 소방안전교육도 병행했다.

 

장학재단은 2016년부터 정읍장학숙을 운영해 정읍 지역 대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는 것은 물론, 면학 상의 제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입사생은 13식을 포함해 월 15~20만원의 사용료를 내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상주하는 직원들의 철저한 출입 관리를 통해 학부모들이 믿고 학생들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학수 이사장은 정읍장학숙이 학부모들의 가계 부담을 덜고 학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