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4년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3/06 [19:57]

정읍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4년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3/06 [19:57]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정읍새일센터)에서 여성의 직업능력개발을 위한 국비 지원 직업교육훈련 참여자를 모집한다.

 

올해 훈련과정은 사회복지실무자 양성과정 전산세무회계 실무 과정 한식조리실무자 양성과정 요양보호실무자 양성과정 정리수납 실무 창업과정 등 총 5개 과정이다.

 

올해 직업교육훈련 과정은 평균 2~3개월 동안 160시간 이상으로 진행된다. 관련 분야 자격증 취득 뿐만 아니라 일대일 맞춤형 직업상담, 이력서 컨설팅, 동행 면접 등을 함께 지원해 전문적인 실무능력 양성 후 바로 취·창업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양질의 취·창업처를 발굴하기 위해 일자리 유관기관과 기업체 인사담당자들이 참여하는 일자리 협력망을 운영할 예정이다.

 

과정당 면접을 통해 20명을 선발하며, 선발된 교육생은 예치금 10만원을 내고 출석과 취·창업 여부에 따라 100% 환급받을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5일까지이며, 정읍새일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이학수 시장은 지난해 정읍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 운영결과 68%가 넘는 훈련생이 취업에 성공했다올해도 여성들의 사회활동을 돕고 여성 고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