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입암면·중화요리연합회, 짜장면 무료 점심봉사 행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3/12 [19:03]

정읍시 입암면·중화요리연합회, 짜장면 무료 점심봉사 행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3/12 [19:03]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 입암면 청년회, 새마을부녀회, 시 중화요리연합회는 지난 11일 입춘대길복지관에서 짜장면 무료 점심봉사와 위로공연을 펼쳤다.

 

시 중화요리연합회는 지역 내 6개 업체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 2013년 구성 이후 연 4회 이상 정기적으로 짜장면 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면사무소와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후원과 자원봉사단체들의 재능 기부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주민 500여명이 찾아와 성황을 이뤘다.

 

강철원 청년회장은 청년회는 입암의 화합과 봉사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라며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찾아와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노홍래 시 중화요리연합회 회장은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 문화확산을 위해 짜장면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정읍 어디든 불러주시면 자원봉사 단체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진연아 면장은 봉사활동을 펼쳐준 봉사단체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자원봉사단체와 후원 업체를 연계한 지역 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