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주당 "정봉주..부적절 언행·사회적 물의 빚으면 공천 취소 포함 비상 징계"

장서연 | 기사입력 2024/03/14 [14:10]

민주당 "정봉주..부적절 언행·사회적 물의 빚으면 공천 취소 포함 비상 징계"

장서연 | 입력 : 2024/03/14 [14:10]



[사진 제공: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총선 후보자들이 부적절한 언행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으면 공천 취소를 포함한 비상 징계조치를 내리겠다고 밝혔다.

김민기 총괄선거대책본부장은 오늘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후보자와 선거 운동 관계자는 부적절한 언행과 사회적 물의를 빚는 행동으로 국민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일이 절대 없도록 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비상 징계 수위에 대한 물음에 김 본부장은 "당헌 당규에 나와 있는 비상 징계조치를 하겠다"며 "제명도 있고 모든 사항이 들어있다"고 답했다.

이어 "평소라면 여러 가지 절차를 거치는데, 이렇게 선거 때 위임받은 권한으로 신속히 조치를 내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 강북을 경선에서 승리한 정봉주 전 의원의 이른바 '목발 경품' 발언 논란은 파장이 커지면서 당 윤리감찰단이 공식 조사에 착수했다.

정 전 의원은 발언 당시 논란이 불거졌을 때 당사자에게 사과했다며 어제 SNS에 다시 사과했지만, 피해자들은 직접 사과받은 적이 없다는 입장이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