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홍준표 시장,'막말논란' 장예찬 무소속 출마에 "험담하더니 결국 벌 받아"

장덕중 | 기사입력 2024/03/18 [19:56]

홍준표 시장,'막말논란' 장예찬 무소속 출마에 "험담하더니 결국 벌 받아"

장덕중 | 입력 : 2024/03/18 [19:56]

 

 

 

막말 논란으로 공천이 취소된 장예찬 전 국민의힘 청년 최고위원이 18일 무소속으로 제22대 총선에 출마하겠다고 밝힌 데 대해 홍준표 대구시장이 "잘못된 심성으로 정치하면 결국 벌을 받는다"고 지적했다.

 

홍 시장은 이날 소통 플랫폼 '청년의꿈'에서 '장예찬 후보가 공천이 취소되고, 무소속으로 출마한다'는 게시물의 댓글에 이같이 말했다.

 

해당 게시물 작성자는 "예전부터 (장예찬 후보가) 홍 시장님께 뭐라고 했던데, 공천이 취소됐다"고 작성했고, 이에 대해 홍 시장은 "나를 경우 없이 험담하던 사람들 이번에 많이 낙천했다"고 댓글을 달았다.

 

그러면서 "앞으로 낙선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라며 "비판하는 건 이해하지만 아무런 근거가 없이 비방하는 건 정치를 잘못 배운 탓이고 못된 버릇부터 배운 탓이다. 국민들은 현명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잘못된 심성으로 정치하면 결국 벌을 받는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해 10월 국민의힘 혁신위원회는 홍준표 대구시장과 이준석 전 대표 등의 징계를 해제하는 '일괄 대사면'을 당 지도부에 건의했다.

 

이에 대해 홍 시장은 "과하지욕(跨下之辱·가랑이 밑을 기어가는 치욕을 참음)의 수모는 잊지 않는다. 사면은 죄 지은 자를 용서해 주는 대통령의 권한인데 용어 자체가 적절하지 않다"며 지도부에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를 두고 장예찬 당시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사면 대상자들도 진심 어린 사과와 반성으로 국민과 당원의 눈높이에 맞는 모습을 보여주기 바란다"며 "나만 옳고, 나만 잘났다는 자세로는 그 누구와도 함께 할 수 없다. 지금은 자존심을 내세우며 투정을 부릴 때가 아니다"고 홍 시장을 지적했었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