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재)담양군문화재단, 인문학가옥 재개관식 ‘다시, 담양 인문학’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3/27 [21:48]

(재)담양군문화재단, 인문학가옥 재개관식 ‘다시, 담양 인문학’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3/27 [21:48]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담양군문화재단(이사장 이병노)은 오는 45() 오후 3시 인문학가옥에서 재개관식 다시, 담양 인문학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문학가옥 재개관식 행사에서는 나희덕 시인과 함께하는 시 여행, 송순문학상 수상자인 고재종 시인이 들려주는 담양 인문학 이야기 등 인문학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문학가옥은 과거 군수가 생활했던 관사를 지역 주민들의 인문학 의식 함양을 목적으로 2019년 문화지소로 새단장한 공간이다. 개소 이후 집 밖의 미술관, ‘맛있는 인문학’, ‘커피를 위하여등 인문학과 문화예술을 접목한 프로그램 운영하며 주민과 인문학을 연결하는 역할을 해왔다.

 

지속적인 사용으로 노후화된 시설의 정비를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인문학가옥은 군민 누구나 일상에서 인문학을 경험할 수 있는 인문특화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인문학가옥은 군민과 인문학을 연결해주는 인문특화공간으로 올해 진행하는 다양한 인문 프로그램에 군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