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은혜와 초접전 김병욱 민주당 의원, 상의 탈의 '깜짝'…바디프로필 공개

안기한 | 기사입력 2024/03/27 [19:10]

김은혜와 초접전 김병욱 민주당 의원, 상의 탈의 '깜짝'…바디프로필 공개

안기한 | 입력 : 2024/03/27 [19:10]

                                                      출처 = 유튜브 김병욱TV

 

 

김병욱(58)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상의를 탈의한 채 찍은 바디프로필을 공개해 화제다.

김 의원은 27일 SBS 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에서 "선거운동이라는 게 메마른 느낌이 있어서 펀(FUN)이 있는 선거운동이 뭐 없을까 생각했다"고 바디프로필을 찍게된 동기를 전했다.

앞서 김 의원은 지난 26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큰 용기를 내어 도전해봤다"며 바디프로필 도전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김 의원이 촬영 직전 운동하는 모습과 복근 등이 담겼다.

김 의원은 "선거운동도 체력이 뒷받침돼야 한다. 남은 선거기간을 더 힘들게 준비할 수 있는 기초체력이 길러진 것 같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김 의원은 이번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20대, 21대 지역구 국회의원을 지낸 분당을에 출마해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한 김은혜 전 대통령비서실 홍보수석비서관 맞붙는다. 분당을은 각종 여론조사에서 두 후보가 오차범위 내 접전을 벌여 전국 지역구 중에서 초박빙 지역으로 꼽힌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